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재난안전학부, 2025학년도 1학기 입학식 성료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368 작성일 2025-03-12

경희사이버대학교 재난안전학부,

2025학년도 1학기 입학식 성료


- 50여 명의 뜨거운 참여 속 성황리 입학식 개최

- 선후배 간 따뜻한 교류의 장, 학업과 진로 지원 약속


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재난안전학부는 지난 22일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입학식을 개최했다. 



▲ 재난안전학부는 지난 22일 2025학년도 1학기 입학식을 성료했다. 


학부 개편 이후 최대 규모인 240여 명의 신·편입생이 입학한 가운데, 본 행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여 진행되었으며, 오프라인 행사에는 50여 명의 신·편입생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일 학생회장을 비롯한 학생회 임원진도 함께해 신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 재난안전학부 학부장 권해숙 교수가 축하말을 전하고 있다.

입학식에서는 학부 소개와 함께 교과과정 및 수강 신청에 대한 실질적인 안내가 이루어졌다. 특히, 재난안전학부 교수진과 동문회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신입생들을 환영하며, 입학부터 졸업까지 원활한 학업 수행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명의 교수진과 동문이 참석하여 각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신입생들에게 조언을 전하고, 학업과 진로 개발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 재난안전학부 김종일 학생회장이 학생회와 연간 활동 계획을 소개하고 있다.

입학식 이후에는 신입생과 재학생 간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다. 상견례 및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학부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다진 신입생들은 재학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학업 및 진로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었다. 재학생들은 신입생들이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수행할 것을 약속하며, 지속적인 교류와 지원을 이어갈 뜻을 밝혔다.

이번 입학식은 재난안전학부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신입생들에게 향후 학업과 진로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무리되었다. 재난안전학부는 앞으로도 학문적 성장과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이 체계적인 교육 환경 속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6)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