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전자정보공학과,
2025학년도 1학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성료
- 전자정보공학과, 첫 신·편입생 맞이하며 오리엔테이션 성료
- 신·편입생 환영 행사, 교수진과 학생 간 소통하며 화합 다져
2025년에 신설된 경희사이버대학교 전자정보공학과(총장 변창구)는 지난 22일(토) 2025학년도 1학기 전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첫 신·편입생을 맞이하는 입학 축하 행사를 진행하였다.
본 행사에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신봉섭 부총장, 전자정보공학과 서덕영 교수, 김광일 교수, 한승균 교수, 정준호 교수 및 관계자, 입학생들이 참석하였다.
▲ 2025학년도 1학기 전자정보공학과 신· 편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2025학년도 1학기 전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은 청운관 710호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하였으며, 1부는 본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입학식 행사, 2부는 학과 담당 직원의 진행으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교수진 소개, 학생 소개, 주요 학사 관련 안내 등이 진행되었으며, 교수와 학생 간의 자유로운 질의 응답시간이 마련되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신봉섭 부총장은 “앞으로 전자정보공학과의 학과장으로서 학과의 발전과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경희사이버대학교 전자정보공학과에 입학하신 것을 축하드린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교수 소개 ( 왼쪽부터 신봉섭 부총장, 서덕영 교수, 김광일 교수, 한승균 교수, 정준호 교수)
학과 행사 후 캠퍼스 인근 식당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신설 학과의 첫 학생들인 만큼, 교수들과의 소통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졌고, 학생들또한 학과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면서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학생들은 교수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학과 첫 행사에 참여한 교수들은 “학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어 의미있는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대면하여 소통 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전자정보공학과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이자, 교수와 학생이 함께 학과의 문화를 형성해가는 첫걸음이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과 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학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6)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