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 후마니타스학과, ‘제22대 김종배 총학생회장 선출 축하 및 임원 개선 간담회’ 개최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968 작성일 2022-08-09

경희사이버대 후마니타스학과, 

‘제22대 김종배 총학생회장 선출 축하 및 임원 개선 간담회’ 개최

 

- 신임 총학생회장 선출… “탁월한 리더십 발휘해 학교 위상 드높이길”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후마니타스학과는 2022학년도 학생회장을 맡고 있는 김종배 학우(3학년)가 지난 7월 2일(토) 개최된 대의원회에서 총학생회장으로 선출됨에 따라 ‘김종배 총학생회장 선출 축하 및 임원 개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후마니타스학과 서유경 학과장은 총학생회장으로 선출된 김종배 학우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 후 “우리 후마니타스학과가 총학생회장을 배출하게 되어 학과 교수로서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김종배 신임 총학생회장의 훌륭한 인품과 탁월한 리더십 덕분에 우리 대학의 대내외적 위상이 크게 높아질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 22대 총학생회장 김종배 학우


제22대 김종배 총학생회장은 “총학생회장이라는 직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학우들의 의견을 듣고 조합해 학교 측에 잘 전달하겠다. 평화와 화합을 도모하고 좋은 환경으로 개선하여 우리 대학이 발전하는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마니타스학과 학생회 임원 간담회 모습


간담회에서는 공석이 된 후마니타스학과 차기 학생회장은 이장호 학우가 후보로 추천됐다. 이장호 학우는 “비록 학생회 활동 기간이 짧지만 타 온라인 대학의 학습경험을 살려 최선을 다해 재임 기간 맡은 바 소임을 성실히 하겠다”며 “학생회 임원 및 학년 대표와 함께 학우들에게 재미와 보람을 드릴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학생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장호 학우는 학과 재학생들의 찬반 투표 절차를 걸쳐 신임 학생회장으로 선출될 예정이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