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문화예술경영전공, ‘문경, 뭐하니?’ 오프라인 MT 진행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523 작성일 2022-07-28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문화예술경영전공,

‘문경, 뭐하니?’ 오프라인 MT 진행


- 오프라인 MT 재개… 구성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문화창조대학원 문화예술경영전공은 그동안 코로나19로 함께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고자 지난 16일 오프라인 MT ‘문경, 뭐하니’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MT는 ▲타인 탐구영역: 어디에 쓰는 물건이고? ▲알쓸문잡 ▲유 퀴즈 온 더 문경 ▲행운권 추첨 등 총 4부로 구성됐다. ‘타인 탐구영역’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을 미리 준비해 자기소개와 함께 준비한 물건을 설명했다. 색다른 자기소개로 원우들의 톡톡 튀는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문화예술경영전공 구성원들은 

지난 16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오프라인 MT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어진 ‘유 퀴즈 온 더 문경’에서는 원우들이 교수님께 평소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에서는 원우회와 교수진이 준비한 선물을 서로 주고받으며 애정을 확인했다.       


문화예술경영전공 전한호 주임교수는 “오랜만에 진행한 대면 행사에서 수업 시간에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너무 기쁘다”며 “우리 학생들이 목표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는 멋진 대학원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예술경영전공 교수 및 원우들이 3부 유 퀴즈 온 더 문경’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문화예술경영전공 원우회는 “팬데믹으로 아직 활동이 위축되어 있지만 이번 MT에 참여해 주신 모든 교수님과 원우님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