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경북 울진 산불 구호물품 지원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587 작성일 2022-06-09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경북 울진 산불 피해 마을 찾아 구호물품 전달 


- 대형 산불 입은 경북 울진 지역 위해 긴급 구호물품 전달

- 경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 통해 이웃사랑 실천해나갈 것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총동문회는 지난 6월 6일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의 한 마을을 찾아 주민들에게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강순모 총동문회장, 남종석 수석 부회장 등 임원들과 글로벌·대외협력처 윤병희 부처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 덕구 2리를 직접 방문해 3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기탁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6일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 2리를 방문해 산불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사진 제공 :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이날 전달식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임원 및 대학 관계자는 구호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주민들에게 산불 피해의 빠른 복구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는 작년 12월부터 시흥시 매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1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와 부산시 연제구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산불 피해 구호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졸업생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사회공헌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