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모두에게 따스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포근한 겨울’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510 작성일 2021-12-01

모두에게 따스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포근한 겨울(with 경희사이버대학교)’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포근한 겨울’이 

2021년 겨울을 맞이해 다시 경사인들의 마음에 울려퍼지고 있다”


 끝날 것만 같았던 코로나19가 최근 역대 최고치 감염자수를 기록하며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겨울도 모두가 힘든 상황이다. 이런 어려운 상황속에서 경사인들의 마음을 밝게 해줄 겨울 캠페인송 ‘포근한 겨울’이 다시 찾아왔다.  

2020년 겨울에 제작된 캠페인송 ‘포근한 겨울’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구성원들의 의지를 담은 노래다. 힘겨운 상황에서 다른 이들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애쓰는 많은 사람들을 생각하며 고마움과 사랑으로 서로를 보듬고 함께하자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고단한 생활 속에서도 겨울을 맞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송 ‘포근한 겨울’ 보기

이번 캠페인송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조규찬 교수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 메인보컬 가수 박기영씨와 경희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재학생들이 참여해 영상을 제작했다. 또한 경희사이버대 교·직원 및 학생과 경희의료원 의료진이 참여한  ‘다 같이 불러 주세요’ 편도 제작해 구성원들은 물론 유튜브 방문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 ‘다 같이 불러주세요’ 참여한 경희의료원 의료진과 경희사이버대 교·직원, 학생, 총장, 부총장


경희사이버대 캠페인송 ‘포근한 겨울(with 경희사이버대학교)’ 스토리 영상은 경희사이버대 유트브 채널,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송 메인 영상  <포근한 겨울 >

-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송 1 < 포근한 겨울_인터뷰 편>

-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송 2 < 포근한 겨울_다 같이 불러주세요 >

-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송3 <포근한 겨울_시민 참여 영상>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