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세무회계학과, 2021학년도 2학기 중간 간담회 진행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236 작성일 2021-11-09

경희사이버대학교 세무회계학과, 

2021학년도 2학기 중간 간담회 진행


- 간담회를 통해 수업, 시험 등 힘든 점 서로 공유.. 학과 소속감 제고

- 학과 교수진,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 격려 메시지 전해  


 경희사이버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중간시험을 치른 후 지난 10월 26일(화) 교수들과 함께 중간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무회계학과 권해숙 교수, 이재실 교수, 오원정 교수와 재학생 50여 명이 참석했다. 


▲세무회계학과는 지난 26일 줌(ZOOM)을 통해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간담회를 진행했다.


중간 간담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학기 강의 수강을 통해 느낀 점과 바라는 점, 중간고사에서 힘들었던 과목 등에 대한 설문을 통해 어려운 점을 이야기하고 이어 교수들이 조언을 통해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전공과목에 대한 질문이나 수업을 들으면서 힘든 점 등을 공유하며 직장 생활과 병행하면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는 학우들 간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세무회계학과 학과장 권해숙 교수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생들과 오프라인 만남의 한계를 극복하고 교수와 학생 상호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학과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고자 진행했다”며 “11월 20일에 열리는 ‘회계실무경진대회’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 예정인 만큼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