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후마니타스학과,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식 및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성료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76 작성일 2021-09-14

경희사이버대학교 후마니타스학과,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식 및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성료


- 신·편입생 및 재학생 등 학과 구성원 대상으로 진행

- 학생회장, “건강하게 각자 목표한 바 이룰 수 있는 알찬 새 학기 보내길”


 후마니타스학과(학과장 서유경 교수)는 지난 8월 30일(월) ‘2021학년도 2학기 개강식 및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온라인(Zoom)으로 진행했다.


1부 개강식에는 학과장·학과 교수를 비롯해 재학생과 학생회, 학과 직원 및 조교와 상견례가 진행되었으며, 2부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신·편입생들의 자기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서유경 학과장은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19가 벌써 2년 가까이 장기화되면서 뉴노멀 시대에 진입했는데, 이제는 위드 코로나 모드에 적응해야 할 것 같다”며 “이에 이번 개강식은 온라인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동을 받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후마니타스학과가 2학기 개강식 및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온라인(Zoom)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학과 교수인 장문강, 지상현, 김병욱, 이나미, 이준호, 김은정 등 교수 7명과 전재관 학생회장을 비롯한 재학생 15명, 오계영 직원, 양병훈 수업조교 등 총 25명이 참석했다. 특히 그동안 학과에서 수고해 준 장우현 직원도 함께 참석하여 이임 인사를 했다.


폐회사를 맡은 전재관 학생회장은 “오늘 행사는 새로 입학한 신·편입생들과 교수님 및 학과 구성원들의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2학기에도 모든 학과 구성원들이 건강하고 각자 계획한 목표를 반드시 이루는 성공적인 학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 |기사문의 : 02-3299-8727)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