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경희사이버대학교 웹진

강순모 동문 다경(多慶)장학금 기부 감사패 전달식 개최

글쓴이 커뮤니케이션센터

조회334 작성일 2020-09-25

경희사이버대학교, 

강순모 동문 다경(多慶)장학금 기부 감사패 전달식 개최


- 모교사랑과 후학양성 위한 발전기금 기부선행 감사패 전달  

- 선후배간 결속력 강화 및 동문간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 

▲경희사이버대학교는강순모 동문에게 다경장학금 기부에 따른 감사패를 전달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21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강순모 동문에게 다경장학금 기부에 따른 감사패를 전달했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간소하게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변창구 총장, 엄규숙 부총장과 강순모 동문 및 관련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2015년 10월부터 시작된 다경(多慶)장학금은 졸업생들이 어려운 여건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후배들이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기금으로, 기부하고 수혜받는 선후배 모두에게 ‘많은(多) 경사(慶)스러운 일’이 생기길 기원하고, 선배들이 ‘다시 경희로’ 돌아와 기부에 참여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날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발전기금 기부선행을 통해 모교사랑과 후학양성을 몸소 실천한 강순모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했다. 현대해상 강순모 기업재무진단센터 대표를 역임하며 자산관리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강순모 동문은 “본 장학금을 통해 꿈을 키워가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변창구 총장은 “‘학문(Academy)’과 ‘평화 (Peace)’를 뜻하는 경희의 가치(아카피스(Acapeace))를 실천하고, 더 나은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본 장학기금은 선후배간 소통을 강화하고 동문간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더욱 다양한 장학금을 운영하여 재학생들이 폭넓은 장학혜택을 받으며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KHCU 발전기금 캠페인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개교 10주년 이래 KHCU 발전기금 캠페인을 통해 기부문화의 전통을 지속하고 배려와 존중의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발전기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내 ’KHCU 발전기금 캠페인’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글로벌·대외협력처(02-3299-8881)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태그

TOP